요양시설/병원/주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요양시설/병원/주택
[Best 실버타운] 청심빌리지
입주희망 어르신 가족 30명 대상으로
기사입력: 2013/04/08 [17: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건강과 행복을 돕는 전원형 문화교육 실버타운 청심빌리지(www.csvillage.com)는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 입주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실버타운을 경험해 보거나 입주를 희망하는 어르신 및 가족들 중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인 기준 참가비는 72.73m²(22평)에 8만원, 110m²(33평)에 10만원이다.
 
실버타운 입주를 고려하면서도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불안이 있는 어르신과 자녀들이라면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입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실버타운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얻고, 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입주 체험 이벤트에서는 웃음강좌, 파크골프, 노래교실 등 청심빌리지의 특화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청심국제병원과 함께하는 건강강좌와 건강검진, 청심국제중고등학교 학생들과 함께하는 티셔츠 그리기 등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봄을 맞아 봄나물 캐기, 보트타기 등 전원에 위치한 청심빌리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계절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 청심빌리지 입주 체험 참가 모습     © 운영자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하고 있는 청심빌리지는 60세 이상 어르신들이 거주하실 수 있는 실버타운으로서 호텔과 같은 분위기 속에 의료와 문화, 레저시설은 물론 각종 편의시설 및 서비스 기능을 갖춘 노인전용 복합단지 시설이다. 지하 2층, 지상 10층 규모로 총 155개의 객실이 있다.
 
입주 체험 프로그램은 청심빌리지에서 연간 2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 문의/신청 031-589-5342
 
청심빌리지 바로가기
김병용 기자 김병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웰페어 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