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의료기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헬스케어/의료기기
마사지 체어 ‘이나마훼미리 소노’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근육을 균형있께 마사지
기사입력: 2015/08/31 [14: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KORECA 2015에서 관심을 모은 제품중 하나가 마사지 체어 ‘이나마훼미리 소노’이다. 이 제품은 정교한 손기술에 버금가는 맛사지 기술시스템을 전신의 각 부위별로 장착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에따라 자유코스 및 수동코스에서 주무름볼과 에어백진동 등이 조화롭게 연동,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의 근육을 균형있께 마사지할 수 있다. 
 

또한 결림이나 피로부분에 맞게 원하는 코스를 선택만하면 효과적인 자동마사지 코스가 실현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리모컨 버튼 하나로 리크라이닝 및 풋레스트의 상하이동이 자유자재로 가능하며 가장 효과적인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조절이 가능하다.
 
아울러 소노만의 메디칼과 마사지의 시너지 테크니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버튼 하나로 필요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나마훼미리 소노’는 세계적인 일본 산업디자이너인 Kita Toshiyuki의 작품으로 멀티기능형 마사지 체어의 성능에 걸맞게 기존의 중압적인 이미지에서 탈피, 뛰어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급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라인과 컬러가 고품격의 이미지를 더해준다.
김병용 기자 김병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웰페어 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