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의료기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헬스케어/의료기기
각질케어 기능 더한 하이브리드 족욕기 출시
버블, 진동, 온열 기능을 원하는 모드로 선택해 취향에 따라 족욕 즐겨
기사입력: 2015/10/06 [14: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족욕기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 족욕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족욕기는 신체의 온도를 조절하고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는 족욕 효과를 효율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족욕 기능과 각질케어 기능을 동시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족욕 기능으로 일상의 피로를 부드럽게 풀어주고 각질케어 기능으로 딱딱하게 굳은 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끄럽고 촉촉한 발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에 선보인 족욕기의 핵심은 버블 시스템과 진동마사지 기능에 있다.
 
양쪽 발바닥 아래에서 풍부한 공기 거품이 발생되어 발바닥뿐 아니라 거품이 닿는 부위를 자극,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돕는다. 진동, 온열 기능과 함께 원하는 모드로 선택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발바닥 아래와 중앙부에는 마사지 롤러를 구성하고 족욕기 바닥 전면에 지압 돌기를 적용해 강력한 지압 효과로 보다 빠른 피로회복을 돕고 지루한 족욕 시간을 보다 유쾌하게 즐기도록 했다. 
 
각질케어는 족욕기와 함께 구성된 각질제거 브러쉬를 통해 관리할 수 있다.
 
그립감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브러쉬가 2단계 전동 회전으로 굳은살을 강력하게 제거하고 4가지 멀티 브러쉬를 추가로 더해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족욕기 일체 보관함으로 분실 염려 없이 관리 또한 용이하다.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점도 눈에 띈다. 조그다이얼 설계로 복잡한 설정 없이 다이얼만 돌려주면 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중앙 마사지 롤러 안에 입욕제 포켓을 더해 입욕제를 넣어 족욕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수심이 최대 7cm에 달하는 넉넉한 크기로 여유로운 족욕이 가능하고 바닥면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를 부착해 미끄럼 걱정 없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신일산업의 첫번째 족욕기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는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판매가격은 6만9천800원이다.
김병용 기자 김병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웰페어 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배너